6월 PLB Day는 타 일정으로 인해 목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불타는 목요일을 보낸 우리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1부
업무 사례를 공유하기로 했던 오전 시간은 자신의 취미나 관심사도 공유할 수 있는 자유 발표 시간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덕분에 더욱 화기애애한 시간으로 채울 수 있었습니다.
김하은 연구원은 ‘초급 자취생을 위한 가이드’라는 제목으로 첫 자취를 시작하는 과정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독립을 계획하고 있는 동료에게 큰 도움이 되었겠죠?
제빵왕 김영호 연구원은 취미로 베이킹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와 베이킹 꿀팁을 들려주었습니다. 이날 간식도 영호 연구원이 직접 만들었다는 사실! 맛도 비주얼도 모두 합격이었습니다.
평기문 연구원은 자신의 오랜 취미인 방탈출게임에 대해 발표했는데요. 방탈출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발표였습니다.
김예지 연구원은 사랑하는 반려묘를 위한 에어컨 원격 제어 도전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예지 연구원의 노력에 감동하고, 고양이 ‘나루’의 미모에 감탄했습니다!
송창수 과장님이 마지막을 빛내주셨는데요. ‘맥주 이모저모’라는 맥주의 역사 이야기와 함께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시음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다양한 취미와 관심사를 가진 팔색조 매력의 플비즈!
오랜 시간을 함께 한 동료지만 알지 못했던 서로의 모습을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부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후, 오후에는 팀별로 즐거운 여가 활동을 즐겼습니다.
연구팀은 글램핑을 하며 바비큐 파티까지 알차게 즐기고 온 모습입니다.
인텔리전스팀은 경기사격테마파크를 방문했습니다. 서바이벌 사격과 클레이 사격 등 사격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사진이 참 멋지게 나왔죠?
서비스팀은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에서 드론과 RC카를 체험해 보았다고 합니다. 특별한 경험을 하고 왔다고 하네요!
경영지원실은 수원 스타필드의 스몹에 가서 스릴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대표님과 경지실의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포렌식센터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한 후 더현대 서울 탐방을 나섰다고 합니다. 역시 뒤풀이는 빠질 수 없죠!
마무리
모두가 색다른 일정을 준비해 온 덕분에 PLB Day가 한층 더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 PLB Day를 통해 플비즈 여러분 모두 리프레쉬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7월 PLB Day는 진행 중인 과제 워크샵 일정으로 쉬어갑니다.
그럼 다음 PLB Day에 만나요👋